신간 도서는 통상 온라인 서점에 도서 정보가 등록되고 2-3일 후에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서점이 위치한 지역, 또는 개별 서점의 사정에 따라 더 늦어지거나 입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개별 서점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Q
구매와 교환
도서를 구입하고 싶습니다.
A
김영사에서 판매중인 모든 도서는 각 온라인 서점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영풍문고 등), 김영사 스마트스토어 ‘행복한마음’, 기타 도서 판매처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대량 구입 및 기업 납품 관련 문의는 김영사 마케팅부 (전화번호, 이메일) 및 주니어김영사 마케팅팀 (전화번호, 이메일)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구매와 교환
구입한 도서가 파본같습니다.
A
파본 도서는 구매처에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는 제작 과정에서 파본입니다.
- 본문이 누락되었거나, 같은 내용이 반복되는 경우 - 인쇄면이 읽기 어려울 정도로 심하게 흐리거나 번진 경우 - 인쇄면이 똑바르지 않거나 한쪽으로 심하게 치우친 경우 - 종이가 한 장씩, 혹은 여러 장씩 탈락하는 경우 - 표지와 본문이 상하가 뒤집혀 제본된 경우 - 본문 또는 표지가 심하게 접힌 경우
다음과 같은 경우는 파본이 아닙니다.
- 유통상 발생할 수 있는 경미한 찍힘이나 눌림, 미세한 얼룩 - 노출 제본 도서의 책등
※ 노출 제본이란? 책등 부분의 실과 종이가 노출된 상태로 투명한 풀을 얇게 발라 결을 살려 독특한 멋을 내는 제본 방식입니다.
구매처 교환이 어려우신 경우 파본의 사진과 받아보실 주소, 연락처를 1:1 문의의 ‘교환 문의’에 글을 남겨주세요.
Q
구매와 교환
절판/품절된 도서를 구하고 싶습니다.
A
온라인 서점에서 ‘절판’으로 표기되는 도서는 당사와의 출판 계약이 종료된 도서로, 도서 판매가 불가합니다. ‘품절’ 도서는 재고가 완전 소진된 도서입니다. 일부 서점 또는 총판 등 판매처에 잔여 재고가 소량 남아있을 수 있으나, 김영사에서 개별 서점의 도서 재고 현황을 안내해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