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사와 함께 미래를 열어갈 멋진 사람을 모십니다.

김영사와 함께 미래를 열어갈 멋진 사람을 모십니다.

우리의 인재상

김영사에는 따로 정해진 인재상이 있지 않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저마다의 강점과 잠재력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김영사는 어떤 몇 가지 특정 능력이 탁월한 분들로 이루어진 곳이기보다, 다양한 강점을 가진 분들이 조화롭게 모여 있는 조직이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강점을 가진 분들이 모여서, 서로의 약점은 보완하고, 저마다의 강점은 더욱 빛나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김영사는 좋은 직업을 제공하여, 각 조직원이 저마다의 강점을 발휘하고 잠재력을 실현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함께할 때 더 강해질 수 있고, 그렇게 일하는 게 좋다고 믿기에 김영사에서 함께 지내는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어떤 방식으로 함께할 때 더 효과적일지를 연구하고 실험합니다. 그 방법을 실천해보고, 검토해보고, 반복하여 연습합니다.
저마다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동료의 약점을 자신의 강점으로 채우려 시도합니다.
가팔라지는 변화의 속도에 대응하기 위해 어떻게 스스로를 혁신해갈지 탐구합니다.
자기 분야의 유능한 전문인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되 유치원에서 배운 것들에 충실한 삶이야 말로 가장 소중한 밑바탕임을 믿습니다.
문제가 있는 곳에 해결이 있고, 절망이 있는 곳에 희망이 있으며, 괴로움이 있는 곳에 즐거움이 있음을 알아서 어떤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할 뿐 눈앞의 상황에 일희일비 하지 않습니다. 위기를 통해 학습하고, 어려움에 맞서 협력하고, 서로가 필요로 하는 것을 베푸는 연습을 해갑니다. 이렇게 우리는, 이 일터에서 하루하루를 공부해 가면서 우리 서로가 얼마나 멋진 사람들인지를 서로를 거울처럼 바라보며 확인할 수 있기를 꿈꿉니다. 멋진 사람!
김영사가 원하는 인재는 이렇게 멋진 사람입니다.

우리의 복지제도

근무
주4.5일 근무제 매주 금요일 4시간 근무를 하는 주 4.5일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유연근무제 임직원이 자신의 상황을 고려하여 근무시간과 장소를 변경 하여 일할 수 있도록 유연근무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지원
식비지원 조식 및 중식 제공
통신/문화 통신비/문화생활비 지원
부서활동 전 직원에게 매월 부서 활동비 지원
도서지원 분기당 5권씩 1년 동안 총 20권의 자사 발행도서 지원
학습지원 업무에 필요한 교육 수강비 지원
해외도서전 해외도서전 참관 기회 제공
육아지원 자녀수 제한 없이 매월 육아 지원금 지원
명절 상여금 설날, 추석 명절 상여금 지급
콘도이용권 대명리조트 콘도 이용 지원(연간 1회/2박)
포상
장기근속 포상 5년, 10년, 15년, 20년 장기근속자 대상으로 매년 포상과 유급 휴가 지급
공로 포상 특별한 경영 성과를 창출한 직원에게 공로 포상 진행
성과금 매년 경영 실적 공유 및 결산 후 직원에게 성과금 분배
휴식/건강
안식월 장기 근속자의 업무 능력 향상과 재충전을 위해 매 3년 근무마다 1개월유급 안식월 휴가 제공
연차/반차 자유로운 연차 사용이 가능하며, 반차 및 반반차 제도 운영
건강/복리후생 주치의 제도, 자세교정 치료, 고품질의 건강검진 지원(본인, 배우자 또는 부모님)
출산/육아 휴직 본인 및 배우자의 출산 휴가, 육아 휴직적극적으로 지원

채용공고

김영사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인재를 모십니다.

김영사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인재를 모십니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경력지원 등)를 작성하신 후
아래 메일로 접수해 주십시오. 접수된 서류는 인재기획팀에서
검토 후 채용 절차와 심사를 거쳐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조회된 내역이 없습니다.